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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이용약관

에임메드의 비즈케어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된 사항을 규정합니다.

제 1 장 총칙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에임메드(이하 회사라고 합니다)가 제공하는 비즈케어 서비스(이하 서비스라고 합니다)의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전기통신사업법 등 관계법령에서 정하는 바를 준수하여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관하여 관계 법령의 규정이 있을 경우에는 그 규정에 따릅니다.

제 3 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 1. 회원: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권리를 보유하는 대신 회사에 대하여 이 약관에 따른 일정한 의무를 부담하는 자로 회원이 되는 방법에 따라 개인회원과 기업(단체)회원으로 구분 됩니다.
  • 2. 개인회원: 개인이 인터넷접속의 방법이나 회사가 제공하는 가입대행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법 에 의하여 개별적으로 이 약관에 동의한 후 회원가입을 신청한 자를 직접 가입회원 또는 개인회원 이라 합니다.
  • 3. 기업(단체)회원: 회사의 기업단위 서비스계약을 통하여 회원가입을 한 자로서 기업이 회사에서 실시하는 기업건강관리 서비스 회원으로 계약하여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는 점 외에는 직접가입회원과 동일한 권리와 의무를 보유하는 자를 기업(단체)회원이라고 합니다.
  • 4. on-line 서비스와 off-line 서비스: 회사가 인터넷 접속 회원에게 인터넷을 통하여 제공하는 서비스를 on-line 서비스라 하며 그 외의 방법으로 제공하는 서비스를 off-line 서비스라 합니다.
  • 5. 협력의료기관: 서비스를 제공키 위해 회사와 계약 관계에 있는 의료기관
  • 6. 아이디(ID): 회원의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이며, 경우에 따라 아래 7항의 사번으로 대체하여 이용
  • 7. 사번: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해당 기업에서 사용하는 고유한 일련번호 또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
  • 8. 비밀번호: 회원의 비밀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설정한 숫자의 조합
  • 9. 운영자: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회사에서 선정한 사람
  • 10. 해지: 회사 또는 회원이 서비스 개통 후 이용계약을 종료 시키는 의사표시
제 4 조 약관의 변경과 변경약관의 효력
  • 1. 회사는 사정 변경이나 영업 상 중요한 사유가 발생한 경우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변경 이후에 가입하는 회원에게는 즉시 효력을 발생하고, 이미 가입한 회원에게는 제10조의 방법으로 통지한 후 5일이 경과하도록 서면으로 이의제기를 하지 않는 경우 효력을 발생합니다. 단, 제8조 제1항의 서비스의 종류, 제2항의 서비스의 사용료의 변경에 대한 약관이 이미 가입한 회원에 대하여 효력을 가지기 위하여는 제8조에서 규정한 절차가 이루어져야 합니다.
  • 위 1.항에 따라 이의제기를 한 회원에 대하여는 변경전의 약관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제 2 장 서비스 이용 계약

제 5 조 회원으로서의 권리와 의무의 발생
  • 1. 회원으로서의 권리와 의무는 회사가 정한 방법에 따라 회사와 회원이 되기를 원하는 자간에 서비스이용계약이 체결되어야 발생합니다.
  • 2. 위 1.항의 방법에 의하여 서비스이용계약이 체결된 경우 회사와 회원간의 권리의무 구체적인 내용은 이 약관에서 규정한 바에 따릅니다.
제 6 조 개인회원의 서비스이용계약의 체결방법

1. 가입신청

  • 가. 인터넷상으로 접속하여 직접 가입신청을 하는 회원의 경우에는 서비스화면에서 가입을 위하여 필요한 자신의 신상자료등과 개인 ID 및 Password를 입력한 후 서비스 화면에 게시된 약관을 읽고 이에 대한 동의의 의사표시를 한 다음 본인이 제공받고자 하는 서비스를 선택하여 이에 해당하는 사용료를 회사가 정한 방식에 따라 납입함으로써 가입신청을 합니다.
  • 나. 회사의 가입대행서비스를 이용하여 가입신청을 하는 회원의 경우에는 대행서비스 직원으로부터 가입방법에 대한 설명을 들은 후 회사가 발송해 준 약관과 서비스의 종류 및 사용료 내역표를 수령하면 약관에 첨부된 동의서에 약관에 동의한다는 취지와 본인이 제공받고자 하는 서비스를 선택한 내용을 기재하여 회사로 발송함과 동시에 자신이 선택한 서비스에 해당하는 사용료를 회사가 정한 방식에 따라 납입함으로써 가입신청을 합니다.

2. 서비스이용계약의 체결시기 및 서비스 이용권리의 발생시기

  • 가. 위 1. 가.항의 방법에 의한 가입신청에 대하여는 회사가 인터넷상으로 유효한 ID와 Password를 발급하여 주면 서비스이용계약이 체결된 것으로 보며, 가입회원은 즉시 on-line 서비스와 off-line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나. 위 1. 나. 항의 방법에 의한 가입신청에 대하여는 회원이 발송한 동의서가 회사에 도착되고 사용료의 납입이 이루어진 때에 서비스이용계약이 체결된 것으로 보며, 가입회원은 on-line 서비스는 인터넷 접속을 통하여 서비스화면에서 가입을 위하여 필요한 자신의 신상자료등과 개인 ID 및 Password를 입력한 후 ID와 Password를 부여받은 시점부터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 7 조 기업(단체)회원의 서비스이용계약의 체결방법

1. 회사와의 기업단위 서비스 계약
회사가 제공하는 기업단위 서비스를 계약한 기업의 임직원은 에임메드와의 계약에 의해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를 거치지 않으며, 따라서 사용료 납입 등의 비용과 관련한 별도의 계약을 개별적으로 체결하지 않습니다.

2. 가입신청
회사의 서비스실시 후 인터넷에 접속하여 약정에 의해 제공된 사번(또는 개인 아이디) 및 패스워드를 입력하는 것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최초 로그인 시 개인의료정보 활용에 대한 동의를 통해 검진결과에 대한 누적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게 됩니다.

제 8 조 개인 정보의 제공 및 활용동의

기업(단체)회원의 경우 건강검진 실시결과자료를 건강검진 실시기관(병원, 검진센터)에서 건강검진 위탁사인 회사에 제공하는 것에 대해 개인정보의 제공 및 활용에 대한 동의절차를 회사가 제공한 기업(단체)고객 전용 웹 페이지를 통한 개인의료정보활용 약관동의를 하는 것으로 대체합니다.

제 9 조 서비스의 종류 및 사용료

1. 서비스의 종류

  • 가. 본 서비스는 모두 1년 유료 회원제로 운영됩니다.
  • 나. 본 서비스는 회원이 납입하는 사용료에 따라 제공되는 내용을 달리하며 사용료별 구체적인 제공서비스의 내역은 지속적인 추가와 변동으로 인하여 이 약관에 규정하지 않고 별도의 표로서 서비스게시판에 게시하거나 회원에게 교부하는 것으로 대신하며 그 표의 내용은 이 약관의 일부를 구성하는 것으로 합니다.
  • 다. 회사의 사정에 의하여 제공되는 서비스의 내용이 추가되거나 변경되는 경우 그 상세한 내용은 회원에게 통지하며, 기존 회원들에 대하여는 다음 2.항에 의하여 기존 회원이 변경된 서비스의 제공을 원하는 신청을 하는 경우 기존회원에게도 적용됩니다.

2.사용료

  • 가. 서비스별 회원이 납입할 사용료의 내역은 위 1. 나.항에 기재된 방법에 의하여 통지됩니다.
  • 나. 위 1. 다. 항에 의하여 제공되는 서비스의 내용이 변경됨에 따라 사용료의 변동이 있을 경우 그 내용을 회원에게 통지하며, 기존 회원들의 경우에는 변동된 사용료와 서비스를 제공받기를 원하는 신청을 회사에 통지하여 회사가 승낙한 경우 기존 회원들에게도 변경된 내용이 적용됩니다.
  • 다. 회원이 회사에 납부할 서비스 사용료나 기타 대금의 지급방법은 회사가 통지한 방법에 따라야 하고 이에 따르지 않은 다른 방법에 의한 납입은 회사가 그 수령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3.서비스의 대체
회사는 사정에 의하여 기존에 제공되는 서비스를 이와 유사한 다른 서비스로 대체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대체된 내용은 회원에게 통지되며 이에 따른 사용료의 증감은 없습니다.

제 10 조 서비스 이용기간

원칙적으로 서비스 이용기간은 12개월 입니다.

제 11 조 회사의 회원에 대한 통지 및 회원의 회사에 대한 통지

1. 회원에 대한 통지
회사가 회원에 대하여 하는 가입과 관련한 서비스 종류나 사용료 내역과 그 변경내용의 통지, 해지통지, 기타 이 약관이나 약관에 따른 권리의무관계에 기하여 하는 통지는 이 약관에 달리 규정하지 않은 이상 객관적으로 회원에게 도달 가능한 다음의 방법, 즉, 인터넷 게시판에의 게재, 전자서신의 발송, 전화, 우편물 발송 등 어느 한가지 방법에 의하여 하면 통지한 것으로 봅니다. 단, 인터넷 게시판에의 게재를 통한 통지의 경우에는 그 게재시작일로부터 5일이 경과하면 통지가 된 것으로 보며 나머지 다른 방법의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통지가 도달한 때에 통지된 것으로 봅니다.

회사에 대한 통지
회원이 회사에 대하여 통지할 경우에는 우편, 전화, 전자메일 등의 방법으로 통지할 수 있으나 그 통지가 유효하기 위하여는 회원의 신분 확인 등 약관에서 각 통지에 따라 요구하는 사전절차가 완료되어야 합니다.

제 12 조 서비스 이용 방법 및 제한

1. 이용방법
인터넷상으로 제공되는 서비스는 서비스이용계약체결이 된 후라도 인터넷접속을 통하여 개인 신상자료와 ID, Password 등을 입력하여 유효한 ID, Password를 발급 받아야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이용의 제한

  • 가. 서비스 이용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 나. 회사는 다음의 사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 이용에 제한을 가하거나 서비스 제공을 하지 못하게 될 수 있고 이 경우 회사는 이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으며 다만 사전에 통지가 가능한 경우에는 그러한 제한의 이유와 시기, 내용을 적절히 회원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 ◎ 시스템 정기점검,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서비스개선을 위한 시설교체, 고장난 시설의 보수 등 회사가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의 유지와 개선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 ◎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 ◎ 상담 서비스는 같은 내용의 상담을 반복하여 신청하는 경우, 상식에 어긋나는 표현을 사용하여 상담을 신청하는 경우, 진단명을 요구하는 상담을 신청하는 경우, 치료비, 검사비, 의약품 가격등에 대하여 상담을 신청하는 경우, 기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범위를 벗어나는 상담을 신청하는 경우에 상담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을 수 있고 상담신청의 폭주로 인한 경우 상담서비스의 제공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 ◎ 회원이 회사에 정확한 신상정보나 자료를 제공하지 않음으로써 발생되는 협력의료 기관의 이용이나 인터넷상의 정보이용에 대한 서비스 제한의 경우
  • ◎ 국가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 ◎ 기타 회사가 과실 없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사유가 발생한 경우다.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가능시간을 별도로 지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내용을 사전에 통지합니다.

제3장 서비스 이용계약의 해지, 재계약 및 이용 제한

제 13 조 서비스 이용계약의 해지

1. 회원의 신청에 의한 해지

  • 가. 가입기간 중 회원은 언제든지 서비스 이용계약의 해지를 할 수 있으며 그 해지 방법은 회원 본인이 직접 회사에 가능한 통신수단을 이용하여 해지 신청을 요청해야 합니다.
  • 나. 해지 신청 시 본인임을 알 수 있는 이름, 주민등록번호, 사번, ID, 전화번호 등과 해지사유를 알려주면, 가입기록과 일치 여부를 확인한 후 가입을 해지합니다.
  • 다. 해지 여부의 확인은 기존의 사번(또는 아이디)과 실명, 비밀번호로 로그인이 되지 않으면 해지된 것 입니다.
  • 라. 가입기간 중 해지 시 기 납입한 서비스 사용료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2. 가입기간 만료 시 회원의 연장 신청이 없을 시 자동으로 해지됩니다.

3. 회원의 약관위반으로 인한 해지

  • 가. 회원이 이 약관에 의한 제반 의무를 위반한 경우 회사는 즉시 회원에 대한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고 해지는 회사가 회원에게 해지통지를 한 즉시 효력이 발생합니다.
  • 나. 회원의 약관위반으로 인한 해지 시 이미 납부한 사용료는 반환되지 않으며 회원의 의무위반으로 인한 회사의 손해에 대하여는 이와 별도로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 14 조 서비스이용 재계약
  • 1. 제 12 조에 의하여 서비스에서 탈퇴한 사용자가 서비스기간 내에 재가입을 원할 경우 가능한 통신수단을 이용하여 운영자에게 재 계약을 요청하면 됩니다.
  • 2. 재가입 요청 시 본인임을 알 수 있는 이름, 주민등록번호, ID, 전화번호를 통지하고 6조 및 제7조에 의한 가입신청을 하면 재계약 처리됩니다.
  • 3. 기업(단체)회원 일 경우 기업이 회사의 기업단위 서비스를 재계약 할 경우 자동으로 재계약 처리 됩니다.

서비스에 관한 책임의 제한

제 15 조 회원의 주의의무
  • 1. 회원등록 시 개인 정보의 허위로 인한 서비스의 제한은 전적으로 회원에게 있으며, 회원의 정보(예, 주소, 전화번호 등)가 변경되면 즉시 회사에 알려야 합니다.
  • 2. 인터넷상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의 내용은 개략적이며 일반적인 내용으로서 도움이 되는 정보의 제공에 한정됩니다. 회원의 건강상태에 관한 의문점이나 걱정이 있다면 전문의사를 찾아 진단을 받아야 합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정보 때문에 의학적 진단을 무시하거나 진료 받는 것을 미루어서는 안됩니다.
  • 3. 회사는 서비스에서 언급된 어떠한 특정한 검사나 제품 혹은 치료법도 추천하지 않습니다. 서비스에 표현된 의견은 모두 해당 저자의 의견입니다. 회사는 서비스에서 제공된 어떠한 문서나 상담의 내용에 대해서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4. 본 서비스의 정보, 서비스에 참여하는 전문 의사 혹은 서비스를 사용하는 다른 회원이나 방문객의 의견을 받아들이는 것은 전적으로 사용자의 판단에 따르는 것입니다. 따라서 회사에서는 회원에게 제공된 어떠한 제품의 활용, 정보, 아이디어 혹은 지시로부터 비롯하는 어떠한 손해, 상해 혹은 그 밖의 불이익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6 조 회사의 책임제한

1. 회사는 서비스의 회원 혹은 사용자들의 상담내용이 상담의 와 서비스 관리자를 제외한 3자에게 유출되지 않도록 보안을 유지합니다. 그러나 아래와 같은 경우에는 상담 내용 공개 및 상실에 대하여 회사에 책임이 없습니다.

  • 가. 사용자의 부주의로 암호가 유출되어 상담 내용이 공개되었을 경우
  • 나. 천재지변이나 그 밖의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상황에 의하여 상담이 공개 되거나 상담내용이 상실 되었을 경우
  • 다. 사용자 외의 제3자의 불법행위로 인하여 상담내용이 공개된 경우(단, 사이트 및 시스템 관리자의 관리 소홀로 인한 경우는 제외)

2. 회원이 신청한 상담에 대한 적절한 답변을 위하여 주치의사, 각과 전문의사들은 상담 내용과 답변을 참고할 수 있습니다.

3. 서비스에서 진행된 상담의 내용은 개인신상정보를 삭제한 다음 학술활동, 인쇄물 등의 저작활동, FAQ등의 서비스 내용의 일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상담에 대한 답변 내용은 각 전문의사의 의학지식을 바탕으로 한 주관적인 답변이므로 회사의 서비스의 의견을 대표하지는 않습니다.

5. 협력의료기관의 의료 행위로 인한 결과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7 조 회사의 의무
  • 1. 회사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이용자가 신청한 서비스 제공 개시일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 2. 회사는 이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 3. 회사는 협력의료기관의 변경이나 기타 서비스의 가감이 있을 경우 회원에게 그 내용을 통지하여야 합니다.
  • 4. 협력의료기관의 증감 및 서비스 내역의 변경이 있을 시 회원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 5.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 신상 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타인에게 누설, 배포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다만, 전기통신관련 법령 등 관계법령에 의하여 관계 국가기관 등의 요구가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 18 조 회원 정보 보안 의무
  • 1.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아이디(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관리 책임은 모두 회원 본인에게 있으며, 회원에 가입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희망자는 회사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에 대해 제공할 의무가 있고, 이에 대해 회사는 사용 목적 및 사유를 회원에게 정확히 고지해야 할 의무를 지닌다.
  • 회원에게 부여된 아이디(ID)와 비밀번호의 관리소홀,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 2. 자신의 접속계정 등을 제3자에게 사용하도록 할 수 없으며 자신의 계정이 부정하게 사용된 것을 발견한 경우 회원은 반드시 즉시 회사에 그 사실을 통보해야 합니다.
  • 3. 회원은 이 약관 및 관계법령에서 규정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 4. 회원은 서비스의 일부로 보내지는 서비스의 전자우편을 받는 것에 동의합니다.
  • 5. 회사는 개인의 신분 확인이 가능한 정보를 회원 혹은 사용자의 사전허락 없이 회사와 관계가 없는 제3자에게 팔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 6. 회사는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회원의 정보를 이용하거나 제 3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 19 조 서비스 전반에 관한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할 때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 (1) 다른 회원의 접속계정을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 (2) 서비스에서 얻은 정보를 어떠한 형식으로든지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 회원의 이용 이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이를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 3자에게 제공하거나 영리적 으로 이용하는 행위
  • (3)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 (4)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을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 (5)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 (6) 다른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행위
  • (7) 회사에 대하여 지급할 채무를 부당하게 지체하는 행위
  • (8) 회원에 관한 신상정보나 기타 정보의 허위 등록 및 제공
  • (9) 서비스 화면에 게시된 게시물의 내용변경
  • (10) 회사가 승낙한 정보 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 (11)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2. 회원은 이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서비스 이용안내 또는 주의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3. 회원은 내용별로 회사가 서비스 공지사항에 게시하거나 별도로 공지한 이용제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4. 회원은 회사의 서면에 의한 사전승낙 없이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 활동을 할 수 없으며, 영업활동의 결과와 회원이 약관에 위반한 영업 활동을 이용하여 발생한 결과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원 권리의 부당한 행사로 본 서비스 운영에 지장을 초래 하는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제 20 조 광고의 게재

이 서비스의 이용자는 광고 게재에 대해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 21 조 정보의 제공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충분한 이용을 위하여 도움이 될 것이라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 전자우편이나 서신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 22 조 회원의 게시물

회원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내용물을 게시하거나 등록할 수 없으며, 회사는 회원이 이를 위반하였다고 판단되는 경우에 사전통지 없이 그 내용물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 1.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 시키는 내용인 경우
  • 2.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 3.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 4. 제 3 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 5.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기간을 초과한 경우
  • 6. 기타 관계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 23 조 게시물의 저작권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에 대한 권리는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 1. 게시물에 대한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으며 회사는 게시자의 동의 없이는 이를 영리적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단, 비영리적인 경우는 그러하지 아니하며 또한 서비스 내의 게제권을 갖습니다.
  • 2.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를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제 5 장 손해배상 등

제 24 조 손해배상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의 직접적인 귀책사유로 인해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한 배상의 의무를 지닙니다. 단,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해 발생한 손해에 관하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5 조 면책조항
  •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 2.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3.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손익이나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4.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5. 회원이 이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나 회원 또는 제3자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게 되고, 이로써 회사에게 손해가 발생하는 경우, 이 약관을 위반한 회원은 회사에게 발생하는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하며, 동 손해로부터 회사를 면책시켜야 합니다.
제 26 조 분쟁해결

1. 회사와 회원은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을 원활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필요한 모든 노력을 하여야 합니다.

2. 제1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1. (시행일) 이 약관은 2013년 03월 25일부터 시행합니다.

2.2010년 10월 01일부터 시행되던 종전의 약관은 본 약관으로 대체합니다.